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공연

일드 리갈하이2 리뷰

리갈하이2

후지TV 방영 2013.10.09~2013.12.18

리갈하이2 !! 역시나 전작에 비해 전혀 뒤지지 않는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네요.
법정드라마를 이렇게나 재미지게 이끌어갈 줄이야...ㅠㅠ(감동의 쓰나미가..)
이번에도 시즌1과 같이 마지막편은 보지 않고 포스팅합니다. 이유는 혹시나 저도 모르게 스포일러가 될까봐 마지막 10화는 남겨두고 있네요. 두근두근... ^^;

리갈하이 시즌2 는 시즌1 을 연출했던 이시카와 준이치, 그리고 코사와 료타가 각본을 맡았습니다.
역시나 사카이 마사토(코미카도 역)와 아라가키 유이(마유즈미 역)의 티격태격하는 깨알같은 재미와
중간중간 특유의 만화 같은 유쾌함은 전혀 지루함이라고는 찾아볼수 없는 그런 전개를 이끌어 갑니다.
평균 18.2%의 높은 시청률, 특히 리갈하이 시즌2의 1화 시청률이 21.2%에 육박했다고 하니 전편의
재미를 그대로 이어 간듯 하네요. 또한 각 에피소드별로 눈에 익은 배우들이 간간히 출연합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배우는 역시 히로스에 료코!! 약간은 차갑고 시크해보이는 그러나 자신의 소신을
저버리지 않는 명쾌한 판사 벳푸역로 4화, 8화에 출연합니다.
시즌1의 스페셜편에서 코미카도와의 악연으로 인해 벳푸(료코) 판사가 재판을 맡으면 코미카도는 항상 고전을 면치 못하죠. 재판장의 권한으로 변호인을 퇴장시키거나 혹은 벌을 세운다든가..(요런거 참 재미있죠ㅋㅋ) 그리고 '스타맨-이별의 사랑'에서 료코와 같이 출연해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줬던 쿠니무라 준은 5화에서 마유즈미의 아버지로 등장해서 소소한 재미를 보여주기도 하네요.

<벳푸역의 히로스에 료코>


<아유즈미의 아버지역을 연기한 쿠니무라 준>


자 그럼 여기서 리갈하이2 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다크호스!! 여유나라의 왕자? ㅋㅋㅋ
샤방샤방 꽃미남 하뉴군을 소개합니다~~

오카다 마사키 (おかだまさき | 岡田将生 | Okada Masaki)

준수한 외모와 훤칠한 키에 남녀노소를 가리지않고 자기편으로 포섭할수 있는 말빨과 샤방샤방 빛나는 미소를 가진 하뉴 변호사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할수 있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이상향을 가진 신개념 변호사..항상 사우디아라비아 속담을 비유로 변론하는 개성만점 꽃미남 변호사!!ㅋㅋㅋ 코미카도와 마유즈미 사이에서 팽팽한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데요. 과연 누가 마지막에 마유즈미와의 사랑이 이루어질지 지켜보도록 하죠~

<하뉴역의 오카다 마사키>


사카이 마사토와 아라가키 유이

주인공인 이 둘에 대한 설명은 리갈하이1 리뷰에서 보도록 할께요. 참고로 아라가키 유이는 리갈하이1에서의 귀여운 단발머리 보다 좀더 길어진 머리인데 좀 더 성숙한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귀엽네요.
리갈하이1 리뷰 보러가기 →

<언제봐도 귀여운 아유즈미역의 아라가키 유이>


<코미카도역의 사카이 마사토>


다구치 쥰노스케 (たぐちじゅんのすけ | 田口淳之介)

다구치 쥰노스케(란마루 역)는 배우지망생이지만 코미카도에게 은혜를(?) 입어 그를 위해 정보를 수집하거나 때로는 상대방을 이간질 하기도하는 코미카도 변호사 사무실에 없어서는 안되는 그런 인물이죠.
리갈하이 시즌1에서 처럼 뒷조사 전문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사실 그보다 란마루군의 재미는 역시 먹방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찌나 맛있게 먹어대는지 먹는 장면이 나올때 마다 군침이 돌때가 한두번이 아니죠.ㅋㅋ ㅠㅠ

<란마루의 먹방 장면>


<몰래 설사약을 넣고 미소를 짓는 란마루>


마지막으로 리갈하이2의 결말에 대해서 잠깐 언급하자면, 뭔가 어마어마한 스토리가 전개되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아직 마지막편을 보지 않았기에 뭐라 얘기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숨겨진 뭔가 기다릴것 같은 두근두근...그런 느낌이 드네요.
리갈하이2 정말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인것만은 확실합니다!! 절대강추!! 꼭 보세요~ ^^

'영화/드라마/공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갈하이1 리뷰  (0) 2014.03.31
바람의 검심 - 추억편  (44) 2009.12.13